by경계영 기자
2024.07.12 09:00:42
2개 이상 구매시 10% 할인…우산 증정 이벤트도
[이데일리 경계영 기자] F&F(383220)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는 ‘썸머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의 주요 아이템은 시그니처 그래픽 반소매 티셔츠다. 티셔츠엔 흡속속건 기능을 갖춘 냉감 소재를 적용해 더운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몬테카를로 마스터스를 모티브로 한 아트워크와 잔디 자수로 섬세하게 표현된 심볼 등으로 세르지오 타키니만의 헤리티지를 담았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행사 기간에 세르지오 타키니 공식 온라인몰이나 롯데월드몰을 비롯한 전국 매장에서 티셔츠를 2개 이상 구매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세르지오 타키니 우산을 제공한다.
세르지오 타키니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냉감 소재의 반팔 티셔츠로 기획했다”며 “세르지오 타키니만의 무드가 담긴 그래픽 반팔 티셔츠와 함께 더욱 산뜻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세르지오 타키니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솔로지옥’ 출연자 김소연, 테니스 아이콘 쏘요니(박소연) 등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패션 인플루언서의 스타일링 팁과 다양한 반소매 티셔츠 스타일이 담긴 특별 기획전도 선보일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