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진로토닉워터 아이셔 청사과맛' 선봬

by남궁민관 기자
2024.06.28 09:28:52

오리온 아이셔와 협업으로 강렬한 신맛 토닉 출시
전국 편의점·할인마트·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서 판매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하이트진로음료는 오리온 캔디 ‘아이셔’와 손잡고 ‘진로토닉워터 아이셔 청사과맛’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음료 ‘진로토닉워터 아이셔 청사과맛’.(사진=하이트진로음료)


이번 제품은 1976년 출시 후 국내 토닉워터 시장을 이끌고 있는 진로토닉워터와 1988년 출시 후 국내 캔디류를 대표하는 아이셔의 만남을 통해 탄생했다. 아이셔 특유의 신맛과 청사과의 달콤하고 진한 상큼함, 진로토닉워터의 청량감 등이 조화를 이룬다. 기존 진로토닉워터 제로 제품과 대비해 7배 강도의 강렬한 신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 아이셔 고유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상품의 특징은 살리고 친근함은 더했다. 원색의 화사한 컬러감을 감각적으로 적용해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시각적으로도 산뜻한 상큼함을 선사한다. 300㎖ 1병 기준 열량은 0㎉로 부담 없이 마시기에도 좋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진로토닉워터 신제품 초성을 댓글로 맞추면 추첨을 통해 진로토닉워터 아이셔 청사과맛 한 박스 및 아이셔 청사과맛을 총 30명에게 증정한다.

편의점 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을 비롯해 할인마트,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한정 수량 판매된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진로토닉워터 맛 확장에서 한발 더 나아가 트렌드에 맞춘 색다른 재미요소를 선사하기 위해 이번 협업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신선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