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아르포텐 포스, 누적 판매 100만 캔 돌파

by한전진 기자
2024.10.08 08:38:07

1+1 판촉 행사 황희찬 활용한 이벤트 시너지 효과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대상웰라이프는 자사 에너지 드링크인 아르포텐 포스 2종의 누적 판매량이 출시 5개월 만에 100만 캔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아르포텐 포스’ 2종 연출컷 (사진=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에 따르면 편의점 CU에서 8월 한 달간 진행한 1+1 판촉 행사와 축구 선수 황희찬을 활용한 이벤트가 시너지를 내며 아르포텐 포스 8월 매출이 전월 대비 13.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아르포텐 포스는 대상웰라이프와 CU가 공동 기획해 출시한 아르기닌 에너지 드링크다.

저당·저칼로리 ‘아르포텐 포스’와 지방 0% ‘아르포텐 포스 시트러스’ 2종으로 구성됐다. L-아르지닌(아르기닌)과 타우린을 각 1,000mg 함유했다.



대상웰라이프는 ‘Fast, Boost!’ 슬로건을 앞세워 여름철 마케팅 활동을 집중적으로 전개했다.

황희찬 선수가 등장하는 ‘씨찬이형과 아르포텐 포스’ 캠페인 영상 공개 후 온라인에서 황 선수 응원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프로 야구 및 배구 경기장 등에서 소비자 체험 행사를 개최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앞으로도 아르포텐 포스가 일상 속 활력을 충전하는 음료가 되도록 다채로운 소비자 친화적인 마케팅 활동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