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 해외통신원 `익스피디언` 1기 모집

by김미경 기자
2012.08.16 10:34:49

실제 해외거주자 대상 23일까지 모집
생생한 여행정보 전달 통로 역할담당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는 해외 여행 정보 및 문화와 현지 호텔이용 후기 등을 생생하게 전달해 줄 해외통신원인 `익스피디언` 1기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지원 자격은 여행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있는 실제 현 해외 거주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기간은 오는 8월23일 오후 6시까지다.

지원 방법은 익스피디아 코리아 블로그(blog.naver.com/kr_expedia)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Expediakorea@yahoo.com)로 제출하면 된다.



선발된 익스피디언 1기는 27일부터 11월30일까지 석달 간 활동하게 되며 매달 본인이 거주하고 있는 지역의 현지 호텔 숙박권(2인·1박 기준)이 제공된다. 1기들이 해당 국가 여행정보 등에 대한 콘텐츠 1건과 현지 호텔 이용후기 1건을 작성하면 익스피디아 코리아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된다.

유은경 익스피디아 코리아 마케팅팀 차장은 “자유 여행객 증가와 여행정보 교환이 활발한 요즘 익스피디아가 실제 해외거주자들의 생생한 정보를 전달하는 통로가 되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보다 신뢰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