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여성 브랜드 ‘스탠다이얼' 더현대서울서 팝업

by백주아 기자
2022.12.07 10:02:21

더현대서울 지하 2층 EAST서 14일까지 운영
액세서리 프루타와 협업 바라클라바·니트장갑 선봬
최대 20% 할인 스탠다이얼 굿즈 증정, 뽑기 이벤트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LF(093050)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의 자체 브랜드(PB) ‘스탠다이얼’은 오는 14일까지 여의도 더현대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LF몰 스탠다이얼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 (사진=LF)
스탠다이얼은 기준을 의미하는 ‘Standard’와 눈금판을 뜻하는 ‘Dial’을 조합한 합성어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동시대 여성들에게 매력적인 ‘스타일의 기준점’을 새롭게 제안한다는 의미를 담아 지난 10월 LF몰에 단독 론칭 했다. ‘컴포터블 & 컨템포러리’를 브랜드 메인 슬로건으로 정해 순간의 유행에 그치는 것이 아닌 실용적인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LF몰 스탠다이얼 관계자는 “첫 가을·겨울(F/W)시즌을 맞아 선보인 스탠다이얼 니트컬렉션이 출시 한달 만에 LF몰 니트 카테고리 베스트 상품에 오르는 등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며 “특히 케이블 가디건과 니트 바라클라바 상품은 1차 물량 완판 후 재주문(리오더)을 진행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더현대서울 지하 2층 EAST팝업존에서 진행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스탠다이얼이 오프라인으로 선보이는 첫 공식 행사다. 스탠다이얼이 추구하는 감성적인 무드의 포인트 컬러와 상징적 패턴, 조형물 등으로 팝업스토어 내부를 꾸미고 다채로운 꽃 장식을 구성해 눈길을 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스탠다이얼 니트컬렉션 등 의류와 함께 액세서리 브랜드 ‘프루타(’와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프루타 특유의 독특하면서도 특별한 색을 녹여낸 니트 바라클라바 상품은 울 혼방의 팁이 있는 원사를 사용해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이 특징이다.

추가로 스탠다이얼은 팝업 행사를 기념해 2022 F/W 전 상품 및 신상품 10% 할인과 함께 일부 품목에 한해 오프라인 단독 2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현장에서 인스타그램과 카카오 플러스 친구추가를 하면 스탠다이얼 굿즈를 증정하고 주말에는 뽑기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LF몰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스탠다이얼을 오프라인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첫 행사로 준비해 더욱 의미가 있고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더욱 주목 받고 있는 바라클라바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구성해 스탠다이얼 브랜드 고객 경험을 확대하고자 한다”라며 “앞으로도 스탠다이얼은 온,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전용 콜라보 라인업과 다양한 콘텐츠를 구성해 나갈 계획이니 더욱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