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공유경 기자
2022.01.29 22:00:33
올해 꼭 챙겨봐야 할 뮤지컬 기대작 6편
- 엑스칼리버
EMK의 뮤지컬 <엑스칼리버> 앙코르 공연이 1월 29일부터 3월 13일까지 진행됩니다.
혼돈의 시대를 벗어나게 할 새로운 왕 '아더'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김준수, 손준호, 장은아 등의 유명 뮤지컬 배우들이 출연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노트르담 드 파리
<노트르담 드 파리>의 프렌치 오리지널 내한 공연이 2월 25일부터 3월 13일까지 진행됩니다. 이는 13세기 파리를 뒤흔든 욕망과 사랑의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데스노트
오디 컴퍼니의 뮤지컬 <데스노트>가 4월 1일부터 6월 26일까지 진행됩니다. 노트에 이름이 적히면 죽는다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펼쳐지며, 김준수, 홍광호 등의 인기배우들이 출연 확정 소식을 알려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웃는 남자
EMK의 뮤지컬 <웃는 남자>가 6월부터 8월까지 세종문화회관에서 진행됩니다. 인신매매단의 폭행에 의해 입이 찢겨진 그윈플렌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킹키부츠
CJ ENM의 뮤지컬 <킹키부츠>가 7월부터 10월까지 진행됩니다. 성격도 스타일도 정반대인 두 남자가 함께 남성용 부츠를 만들며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습니다.
-엘리자벳
EMK의 뮤지컬 <엘리자벳>이 8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됩니다. 신비롭고 초월적인 죽음이라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황후 엘리자벳의 일대기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