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최성근 기자
2016.11.04 09:27:29
[이데일리 e뉴스 최성근 기자] 마소캠퍼스가 25일 서울 이데일리 프라임타워 9층 대강당에서 ‘데이터분석에 기반한 디지털마케팅 실무’라는 주제로 실무 세미나를 개최한다.
주최 측은 4일 “이데일리, 머니매그넷, 트렌드와칭의 전문가를 초청해 2016 디지털마케팅 실무 세미나를 개최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세미나는 디지털마케팅 성과 향상을 고민하는 기업체 임직원, 대학생, 연구자, 일반 시민 등 100여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마소캠퍼스와 이데일리의 공동 주최로 열린다.
주최 측은 “이번 행사의 목적은 가시적인 성과를 내기 위한 과학적인 경영 데이터 분석 프레임워크를 확인하고, 디지털 환경에 알맞은 SNS 마케팅 전략을 확인하며, 기업간 정보 공유 및 연계 협력을 지원하기 위함”이라며 “오전 세션에는 머니매그넷 김진 대표가 그로스해킹의 개념과 실례, 구글 애널리틱스를 활용한 그로스해킹 실무 전략을 공개한다. 이어 오후 세션에는 배운철 소셜미디어 전략연구소 대표가 소비자의 공감을 이끌어 내는 SNS 콘텐츠,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 전략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했다.
또 “전통적인 마케팅과 달리 디지털마케팅은 가성비가 높을 뿐만 아니라 고객 스스로도 모르는 진짜 속마음을 데이터를 토대로 정확히 읽어낼 수 있다. 바야흐로 디지털마케팅 역량이 곧 경쟁력인 시대에 본 세미나가 마케팅 실무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했다.
세미나 참가 신청은 온오프믹스(http://onoffmix.com/event/81292)에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