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디앤디, 에피소드 수유 838 프롤로그 이벤트 진행

by신수정 기자
2022.04.04 09:47:47

공간과 커뮤니티 프로그램 체험
5월 14일부터 3주간 주말 운영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SK디앤디(SK D&D)는 신규 오픈한 주거 브랜드 에피소드 수유 838에서 ‘에피소드 프롤로그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에피소드 프롤로그 이벤트’는 에피소드에서 하루 동안 직접 살아보고 모든 공간 및 커뮤니티 프로그램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오픈한 에피소드 수유 838에서 5월 14~29일 3주간 주말마다 각 6개 방 씩, 총 18개 방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에피소드 수유 838은 개인 공간과 동시에 이웃과도 공존하는 ‘수직마을’을 컨셉으로, 에피소드 및 공유 주거 브랜드 중 최대 규모이며, 강북 상권 내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수유역 역세권 지역에 위치해 상업·편의시설을 갖춘 동시에, 북한산이 배경으로 펼쳐지는 뷰를 자랑하고 있다.

전용 공간은 원룸은 물론, 독립된 두 개의 방이나 여러 세대가 거실을 공유하는 등 다양한 타입의 방들과 공용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20층부터 23층까지 4개 층은 이케아와의 협업을 통해 각기 다른 테마로 마련된 ‘Shared Living(복도 공유)’ 공간으로 복도를 거실로 확장해 한 층에 사는 이웃들 간의 네트워킹이 활발하도록 구성됐다.



응모 기간은 이달 4일부터 5월 1일까지로, 에피소드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5월 4일 수요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되며, 이벤트는 5월 14일부터 주말마다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벤트 응모 및 상세 일정은 에피소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K디앤디 에피소드 관계자는 “앞서 서초, 강남, 신촌 등에서 성황리에 진행된 프롤로그 이벤트에서 ‘직접’ 경험해 본 고객들의 반응이 좋았다”며 “에피소드가 제공하고자 하는 경험을 충분히 느끼실 수 있도록 기획했으니, 많은 분들께서 참여해 하룻동안 소중한 ‘나만의 에피소드’를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피소드’는 더 나은 도시 생활을 위한 주거 솔루션을 제안하는 SK디앤디의 주거 브랜드로,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개성을 반영한 컨텐츠 중심의 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1년 10월 오픈한 에피소드 서초 393을 비롯해 에피소드 성수 101, 에피소드 성수 121까지 1000여 세대 규모를 운영, 오는 3월 오픈을 앞두고 있는 강남 262, 신촌 369, 수유 838를 포함하면 총 2480여 세대로, 단일 공유 주거 브랜드로는 국내 최대 규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