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MMO '엘로아' 플레이영상 첫 공개

by게임메카 기자
2013.12.31 13:05:18

CJ E&M(130960) 넷마블은 금일 온라인 MMORPG ‘엘로아(ELOA)’의 플레이 영상 및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하며 첫 테스터 모집에 나섰다.

‘엘로아’는 앤픽소프트에서 개발한 판타지 컨셉의 차별화된 개성과 그래픽 퀄러티를 동시에 갖춘 MMORPG 기대작으로 △자유로운 ‘태세 변환’ 전투 △쉬운 게임성 △빠른 레벨업 △자유자재로 조합 가능한 나만의 스킬 등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넷마블은 금일부터 오는 1월 7일까지 8일간 ‘엘로아’의 첫 테스트를 함께할 이용자의 사전 참가신청을 받고 1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1차 테스트에 돌입할 예정이다.

엔픽소프트 최일돈 대표는 “엘로아는 총 3개 직업별로 각 3가지 전투타입을 구현하는 등 플레이어 성향에 따라 무려 36가지 전투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며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MMORPG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피력했다

넷마블은 ‘엘로아’의 공식 홈페이지와 플레이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금일부터 사전 예약자 모집에 본격 돌입한다.



이번에 공개한 첫 번째 영상은 약 1분 30초 분량으로 혈기사, 마도사, 궁투사 등 총 3개 캐릭터의 특징을 ‘엘로아’만의 차별적인 환타지 풍의 화려한 그래픽으로 담아내 눈길을 끈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엘로아는 넷마블이 야심차게 준비 중인 MMORPG 기대작”이라며 “엘로아만의 차별화된 판타지 컨셉의 화려한 그래픽과 총 10개 내외의 키조작만으로 경험할 수 있는 호쾌한 타격감과 다이나믹한 전투액션을 이번 테스트를 통해 직접 확인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엘로아’의 첫 번째 플레이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http://eloa.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게임전문매체 게임메카(www.gamemeca.com)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