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군의 This Play` 3개월만에 방문자 10만 돌파

by이승형 기자
2010.10.06 11:00:00

[이데일리 이승형 기자] LG디스플레이는 6일 "공식블로그인 'D군의 This Play'가 운영 3개월만에 누적 방문자 1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D군의 This Play'는 대학생 운영진 11명이 직접 운영하는 LG디스플레이 공식 블로그.

LG디스플레이(034220)는 "많은 기업들이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블로그를 활발히 운영하고 있는 가운데, 일반 소비자와의 접촉이 거의 없는 B2B(기업 대 기업 거래)기업의 블로그가 3개월만에 방문자 10만 명을 돌파한 것은 유례를 찾기 힘든 폭발적인 반응"이라고 자평했다.

LG디스플레이는 블로그 방문 10만명 돌파를 기념, ‘2011년 세계 1등 달성 기원, 111,111을 잡아라!’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111,111번째 방문자에게는 LED백라이트를 채용, 두께 1.75cm의 초슬림 블레이드 LCD 모니터를 제공하며, 111,101번째 방문자부터 111,121번째 방문자까지는 무선 아크마우스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D군의 This Play'는 지난 7월 5일 첫 포스팅을 시작한 이후 총 138개의 콘텐츠를 통해 LG디스플레이의 제품과 기술 뿐만 아니라 조직문화와 사회공헌활동 등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LG디스플레이 입사를 희망하는 대학생들을 위해 하반기 채용정보와 인재확보 팀장 인터뷰를 비롯, 신입사원 교육과 인턴사원 활동 등을 대학생 운영진들이 직접 참여한 후 포스팅해 하반기 공채를 준비하는 입사지원자들에게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추일성 LG디스플레이 홍보 담당은 “앞으로도 LG디스플레이는 블로그 뿐만 아니라 트위터 등 다양한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열린 소통을 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