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경남 김해 신세계백화점에 ‘아우디 컨셉 스토어’ 오픈

by박민 기자
2023.03.06 09:39:51

[이데일리 박민 기자]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아이언오토가 경남 김해 신세계 백화점 내에 ‘아우디 컨셉 스토어’를 신규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총 연면적 245㎡의 규모로 오픈한 아우디 김해 컨셉 스토어는 쇼핑, 레저, 문화를 아우르는 복합 쇼핑몰인 김해 신세계백화점에 위치한다.

아우디 김해 컨셉 스토어.(사진=아우디코리아)
아우디 김해 컨셉 스토어는 평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은 오후 8시30분까지 운영된다. 아우디 코리아는 관계자는 “김해와 양산은 물론, 서부산 지역 고객들에게 탁월한 접근성과 편의성을 바탕으로 수준 높은 서비스와 아우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아우디 컨셉 스토어는 차량 시승부터 구매연계까지 아우디 브랜드 경험을 한 곳에서 모두 가능하게 한 컨템포러리 컨셉 스토어이다.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4월 30일까지 아우디 김해 컨셉 스토어 방문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아우디 머그컵과 캠핑 테이블 및 아우디 미니어쳐를 제공한다.



또한 아우디 김해 컨셉 스토어에서 차량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65인치 TV와 LG스타일러를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이언오토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아우디 코리아 임현기 사장은 “국내 최초로 아우디 컨셉 스토어를 부산/경남 고객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면서 “고객 접점을 더욱 강화하여 아우디의 진보한 라이프스타일을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아우디는 현재 총 10개의 공식 딜러사를 보유하고 전국 총 39개의 전시장 및 41개의 공식 A/S 서비스센터, 12개의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