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주류 전시회 '서울바앤스피릿쇼' 참가

by김범준 기자
2021.11.03 09:29:25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하이트진로음료는 ‘서울바앤스피릿쇼 2021’에 참가한다고 3일 밝혔다.

▲‘진로토닉워터’(왼쪽)과 ‘하이트제로0.00’.(사진=하이트진로음료)
국내에서 개최하는 유일한 주류 전시회인 서울바앤스피릿쇼는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COEX)에서 열린다. 스피릿, 위스키, 와인, 맥주, 칵테일, 전통주 등 각종 주류부터 홈바용품까지 주류산업과 관련된 다양한 브랜드와 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최근 국내 무알코올 음료 시장 성장에 발맞춰 무알코올 특별관도 운영한다.

하이트진로음료는 국내 대표 믹서 브랜드 ‘진로토닉워터’ 홍보 부스에서 ‘소토닉’부터 ‘보드카토닉’, ‘하이볼’, ‘에이드’ 등 토닉워터 활용법을 시연할 예정이다. 무알코올 특별관에서는 국내 최초 ‘올프리’(all-free)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인 ‘하이트제로0.00’ 홍보 부스를 마련해 알리기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각 홍보 부스에서는 업계 관계자 및 일반 관람객 대상으로 시음 서비스 제공과 브랜드 홍보를 비롯해 1대 1 영업 상담도 진행한다. 또 국내 최정상급 바(Bar)들이 모인 특별관 ‘THE INFINITY BARs’에서도 ‘진로토닉워터’를 이용한 칵테일을 맛 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최근 홈술·혼술 문화 확산에 따라 대세로 떠오른 ‘진로토닉워터’와 ‘하이트제로0.00’을 직접적으로 알리는 기회”라며 “이번 참여를 통해 추후 제품 개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