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프레시몰, 조보아 랜선팬미팅 실시… 언택트 마케팅 박차

by김무연 기자
2020.10.13 09:00:31

이날 오후 7시 GS프레시몰 공식 SNS서 방송
조보아, 근황 전달 및 심플리쿡 직접 조리
심플리쿡 간편식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조보아 랜선팬미팅 이미지(사진=GS리테일)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GS리테일의 모바일 장보기쇼핑몰 GS프레시몰이 네이버 장보기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공식모델 조보아의 랜선팬미팅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랜선팬미팅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이날 오후 7시부터 GS프레시몰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 접속하면 된다.

이번 GS프레시몰 랜선팬미팅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본격화되고 언택트 트렌드가 일상화된 시기에 GS프레시몰을 사랑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며 친근한 양방향 소통을 진행하고자 기획됐다.

조보아는 랜선팬미팅에서 최근의 근황을 전하며 고객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 밀키트 심플리쿡을 직접 조리하며 GS프레시몰의 CF 촬영 시 있었던 에피소드를 공개하고, 팬들과의 퀴즈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GS프레시몰은 랜선팬미팅 실시를 기념하며 본방 사수와 연계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랜선팬미팅 방송이 진행되는 13일 오후 7시 전까지 네이버 장보기에 입점한 ‘GS프레시몰’관에서 스마트스토어를 ‘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총 8만명에게 3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13일부터 20일까지 심플리쿡 간편식 40여종에 대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15일부터 조보아가 랜선팬미팅에서 시연하며 만든 심플리쿡 ‘톡톡크림파스타’ 외에 23개 메뉴를 최대 38% 할인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GS프레시몰은 향후에도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따른 다양한 언택트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차별화된 브랜드가치를 전하기 위해 노력할 방침이다.

유정은 GS프레시몰 마케팅 담당자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GS프레시몰 공식모델 조보아 씨와 함께 실시하는 이번 랜선팬미팅에 고객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며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에 GS프레시몰에서 진행하는 유쾌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분들이 즐겁고 행복한 쇼핑을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