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영헬스케어, 제1회 비건페스타 참가

by이윤화 기자
2019.01.23 08:53:16

25일부터 이틀간 aT 양재센터서 제1회 비건 행사
소이카츠, 비빔밥, 소이강정 등 다양한 레시피 선봬
전문 셰프 시연회 등 다양한 방문객 체험 기회 제공

식물성 고기 요리를 활용한 케이터링 서비스 (사진=제이영헬스케어)
[이데일리 이윤화 기자] 미래헬스케어 전문기업 제이영헬스케어가 오는 25일~27일까지 이틀 간 양재 aT센터에서 열리는 채식박람회 ‘제1회 비건 페스타’에 참가한다고 23일 밝혔다.

제이영헬스케어는 첨단 바이오 푸드 기술과 천연물을 이용한 미래식품을 개발하는 기업으로, 글루텐 등의 첨가제를 넣지 않고 콩만으로 고기의 맛과 식감을 내는 ‘콩고기 압출성형’ 원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엑스컴인터내셔널이 주최하는 제1회 비건 페스타는 다양한 비건 콘텐츠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국내 유일·최대 비건 전문 전시회다. 200여개 기업, 300여 부스의 규모로 비건 식재료부터 패션&뷰티, 생활소비재까지 다양한 생활품목을 선보인다.

제이영헬스케어는 이번 제1회 비건 페스타에서 식물성 고기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시식행사에서는 첨가물 없이 100% 콩으로 만든 식물성 고기를 이용한 소이카츠, 소이와 나물 비빔밥, 소이강정과 비건 라구 소스를 이용한 베지터블 라구 파스타를 맛볼 수 있다.



26일 11시부터는 제이영헬스케어의 이탈리안 전문 셰프가 ‘이탈리아 베지터블 쿠킹 클래스’를 통해 요리를 직접 시연하는 부대행사도 마련돼 있다. 레드와인에 브레이징한 식물성 고기와 비건 라비올리, 시칠리아 풍 아란치니&비건 라구소스와 크리미한 버섯으로 속을 채운 라이스볼 등 다양한 채식 레시피를 직접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한 박람회 무료 시식권, 제이영헬스케어의 레스토랑 건강음료 무료쿠폰, 쿠킹클래스 무료강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정일 제이영헬스케어 대표이사는 “환경보호, 동물복지 등 윤리적 소비를 추구하고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대한 인식이 커지면서 웰빙 푸드와 채식에 대한 관심도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비건 페스타를 통해 많은 분들이 제이영헬스케어의 바이오 푸드와 미래식품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