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해외여행 감사제'…항공·해외숙소 할인

by이선우 기자
2023.12.01 09:23:29

해외 항공·숙소 100만원 할인 쿠폰팩 제공
내년 3~9월 항공·숙소 예약 시 15만원 할인

(사진=야놀자 제공)
[이데일리 이선우 기자] 야놀자가 연말연시를 맞아 최대 내년 9월까지 이용이 가능한 해외 항공·숙소를 할인하는 ‘해외여행 감사제’를 진행한다. 올해 새롭게 선보인 해외 항공·숙소 예약 서비스가 단기간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는 판단에 따라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올 7월 시작한 항공권 예약 서비스는 오픈 3주 만에 항공과 해외 숙소 거래액이 100억원을 돌파, 글로벌 플랫폼을 지향하는 야놀자의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강화하는 효자 서비스로 주목받았다. 높은 시장 점유율 탓에 꼬리표처럼 따라붙던 국내 여행용 플랫폼 이미지를 해외 여행으로 확대하는 효과도 누렸다. 지난달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로 진행한 항공권, 해외 숙소 할인쿠폰 프로모션은 오픈 1시간 만에 조기 품절됐다.



이번 해외여행 감사제는 연말 해외여행 수요를 고려해 총 1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전용 쿠폰팩을 제공한다. 탑승일과 투숙일 기준 내년 2월까지 사용이 가능한 해외 항공권과 숙소는 이번 감사제를 통해 최대 10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용일 기준 내년 3월부터 9월까지 사용할 미주와 유럽 항공권과 숙소 사전 예약에 대해선 최대 15만원 할인 혜택을 담은 쿠폰을 발급한다.

다가오는 성탄절(25일)은 중·단거리 지역을 중심으로 할인을 제공한다. 이달 11일부터 25일까지 일본과 동남아 등 중·단거리 항공권을 예약하면 최대 3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동남아 숙소에 한해 이달 한 달간 최대 5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