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가토, 3종팬 구성 '시그널 키트' 크라우드 펀딩 진행

by이윤정 기자
2023.06.05 09:58:21

세척과 보관이 간편한 분리형 요리기로 업그레이드
이달 17일 펀딩 오픈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소형가전 분야 강소기업 주식회사 레가토는 이달 17일부터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시그널 키트’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사진=레가토)
시그널 키트는 앞서 많은 사랑을 받은 레가토의 감성 원목그릴인 ‘시그널 그릴’의 감성을 유지하면서, 조절기와 팬을 분리할 수 있어 수납 편리성까지 한층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전기요리기 제품이다. 앞서 레가토 시그널 그릴은 와디즈에서 13,321%의 달성률과 4.8/5점의 리워드 만족도를 기록한 바 있다.

시그널 키트는 미니팬, 그릴팬, 사각 냄비팬의 3종의 그릴팬을 동일한 조절기 베이스를 통해 요리가 가능케 함은 물론, 스테이크부터 마라탕까지 다채로운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요리 후에는 키친타올로 팬을 닦아내거나 팬을 분리하여 흐르는 물에 손쉽게 세척할 수 있어 간편하다.



콤팩트한 사이즈에 다이얼을 통한 6단계의 온도 조절이 가능한 화력으로 집이나 캠핑장 등의 외부 활동 시 다양한 요리를 손쉽게 즐길 수 있다. 구성으로는 본체와 팬 등을 보관·이동할 수 있는 시그널 백과 더불어 레시피 북, 스티커, 연필 3자루로 구성된 ‘나의 집밥 일기’ 세트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레가토 관계자는 “대통령상을 수상한 레가토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 더욱 편리해진 시그널 키트의 와디즈 펀딩을 17일 오픈한다”며 “지난해 1억 펀딩을 달성한 레가토의 진로 콜라보 미니그릴, 물광고데기, 물광드라이기에 이어 시그널 키트의 성공적인 펀딩을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