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엔 맥주' 신라스테이, ‘낮맥’ 프로모션 진행

by김무연 기자
2020.07.23 08:44:39

신라스테이 삼성서 7월 25일, 8월 1일 2차례 마련
수제맥주 3종과 미니 스낵 2종 제공
어쿠스틱 밴드 공연도 감상 가능

신라스테이 낮맥 프로모션 관련 이미지(사진=호텔신라)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신라스테이는 야외 루프탑에서 어쿠스틱 밴드의 공연을 감상하며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낮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각종 여름축제가 취소돼 아쉬워하는 ‘야외맥주족’들을 겨냥했단 설명이다.

‘낮맥 프로모션’은 오는 25일과 내달 1일 신라스테이 삼성에서 진행한다. 시티뷰와 한강뷰를 동시에 조망할 수 있는 호텔 최고층 루프탑 테라스에서 ‘낮맥’을 즐길 수 있다.

신라스테이 삼성이 준비한 ‘낮맥 프로모션’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하며, 1인 1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국내 수제맥주 브랜드 ‘핸드앤몰트’의 상상페일에일, 슬로우 IPA, 벨지안위트 3종(각 250㎖)을 준비한다. 미니 스낵 2종도 함께 제공한다.또 신라스테이 토퍼와 ‘핸드앤몰트’의 굿즈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 등도 준비했다.



또 프로모션 기간 동안 어쿠스틱 밴드들의 공연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25일에는 3인조 어쿠스틱 밴드인 ‘트리오 밴드’가 공연하고 내달 1일에는 ‘윤지수 밴드’가 무대를 선보인다. 라이브 공연은 당일 오후 3시부터 진행한다.

‘낮맥 프로모션’에 참가하려면 행사 당일 루프탑 테라스 입구에서 ‘낮맥 세트 이용권’을 구하면 된다. 또 신라스테이 삼성 ‘비어 바캉스’ 패키지를 구매해도 이용 가능하다. ‘비어 바캉스’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삼성 시티뷰 객실(1박), △낮맥 세트(2인), △신라스테이 서머 리미티드 베어 1개로 구성했으며 오는 24일부터 내달 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