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케어, 일렉트로룩스 전기레인지 국내 출시

by김정유 기자
2018.01.15 09:14:55

사진=현대렌탈케어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현대렌탈케어는 유럽 최대 가전그룹 일렉트로룩스의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 3구 제품을 국내 독점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제품은 상판 원형 화구에 발생하는 열로 가열하는 방식인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다. 독일 가전전문업체 에고의 고효율 하이라이트 발열체를 사용했다.

회사 관계자는 “안전이 필수인 제품의 특성상 원천 기술력을 보유하고 시장에서 검증이 된 해외 유명 제품을 소싱하게 됐다”며 “최근 실내에서 특히 주방 공간의 대기 환경을 중요시 하고 생활 가전 인테리어 트렌드로 전기레인지가 주목을 받으면서 관련 제품의 성장이 크다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일렉트로룩스의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는 프랑스 유로케라의 ‘비트로 세라믹’ 상판이 적용되는 등 생산 전 공정이 유럽에서 이뤄졌다. 특히 내열 강화 세라믹 상판은 열과 충격에 강하고 돌출부가 없어 관리가 편하다.

또한 사용 중 일정 온도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세이프 과열 방지’ 기능을 비롯해 잔열이 남아 뜨거울 때 잔열 표시가 세라믹판 표면에 남아있는 ‘화구별 잔열 경고등’ 등 안전기능도 다양하다. 이 밖에도 ‘원터치 조작 버튼’과 조리용기 크기에 따라 화구 크기를 3단계로 조절해 열효율을 강화한 ‘1~3단 확장형 화구’, 설정 온도에 따라 출력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9단계 온도 조절 기능’ 등의 기능도 갖고 있다.

현대렌탈케어는 방문 및 법인판매를 비롯해 현대백화점 판교점·미아점·천호점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현대렌탈케어 매장에서 해당 제품을 전시, 판매한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일렉트로룩스 전기레인지를 활용한 쿠킹 클래스,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의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향후 다양한 해외 유명 가전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