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워시' 출시

by강경래 기자
2022.09.05 09:30:25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여드름을 비롯해 체취 등 냄새 고민이 많은 남성을 위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워시’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고운세상코스메틱 측은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화장품이자 약산성 저자극 바디워시로 진정 효과와 세정력, 냄새 케어는 물론 클렌징 후 촉촉함까지 고려했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제품이다. 진정에 효과적인 ‘5-시카 콤플렉스’(5-CICA Complex)를 함유했다.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인체적용시험을 비롯해 피부 자극 테스트도 마쳤다.



종전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클리어 스킨 워시’와 비교해 거품력, 세정력 등을 강화한 제품으로 남성 피부 고민을 원스톱으로 케어할 수 있다. 유칼립투스를 함유한 아로마 버블로 미세먼지, 각질, 노폐물까지 클렌징 할 수 있다.

체취를 잡아주는 ‘폴리픽스’ 성분을 비롯해 편백나무 추출물, 애플민트 추출물을 함유해 체취 등 냄새를 케어해준다. 이 제품은 지난 8월 무신사에서 선출시한 뒤 무신사 바디워시 부문 1위에 오르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9월 공식 출시한 뒤 닥터지 자사몰을 비롯해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정유진 고운세상코스메틱 상품기획팀 팀장은 “여드름성 피부와 함께 체취를 걱정하는 남성 고민 해결과 함께 세정력까지 강화한 올인원 바디 워시를 선보였다”며 “샤워 후 피부 촉촉함도 유지할 수 있어 건조한 가을 남성 소비자들에 적합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