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에이스스퀘어 일산점 오픈

by강경래 기자
2021.05.26 09:20:58

에이스스퀘어 일산점 내부전경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에이스침대가 경기 고양시 일산가구단지에 에이스스퀘어 일산점 문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에이스침대가 경기 북서 지역에 처음으로 운영하는 프리미엄 매장이다.

에이스스퀘어 일산점이 위치한 일산가구단지는 대규모 가구단지로 대중교통 등 수도권 접근성이 뛰어나다. 인접한 고양시와 파주시 인구를 합하면 150만명 이상이다. 특히 일산은 1기 신도시로 대규모 아파트 단지들이 있어 침대를 교체하거나 장만하려는 수요가 많을 것으로 에이스침대 측은 예상했다.

에이스스퀘어 일산점은 714㎡(약 216평) 규모에 지상 4층 매장이다. 매트리스 종류가 한정적인 일반 매장과 달리 출시한 매트리스 대부분 직접 살펴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층마다 다른 침실 콘셉트로 꾸몄다.



특히 에이스침대 대표 매트리스 8종을 체험할 수 있는 매트리스 체험존을 마련했다. 소프트부터 하드 타입까지 다양한 침대 쿠션감, 들어갈 공간에 맞는 크기 등을 파악할 수 있도록 매장 내에 별도로 마련한 공간이다. 침대 전문가가 개인 체형과 수면 습관 등을 고려해 침대를 추천하기도 한다.

에이스스퀘어 일산점에서는 에이스침대 베스트 제품 외에도 △호텔식 침대 프레임 ‘라노떼’ △신혼부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오피모2’ △복고풍 우드 침대 ‘탱고’ △영국식 침대 ‘그라피카’ 등을 진열했다. 이외에 노르웨이 에코르네스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 등도 판매한다.

에이스스퀘어 일산점 운영을 기념해 현장을 찾는 이들에게 소프라움 차렵이불세트, 세사 베개속통세트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에이스 웨딩멤버스’ 회원은 내셔널 지오그래픽 캐리어 등을 제공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스퀘어 일산점 운영을 통해 고양, 파주 시민들이 에이스침대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