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에듀피아 퓨처키즈, 글로벌 리더 캠프 개최

by권오석 기자
2018.11.05 08:30:29

3박 4일 일정 일본 도쿄 및 인근 지역 방문

(사진=대교)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대교에듀피아의 영재교육 브랜드 퓨처키즈에서 인재 육성을 위한 ‘글로벌 리더 캠프’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대교에듀피아가 주관하고 사단법인 한일문화·산업교류협회의 협조로 진행하는 이번 ‘글로벌 리더 캠프’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1학년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오는 7~10일 3박 4일 일정으로 실시하며 참가자들은 일본 도쿄 및 인근 지역을 방문하게 된다.

이번 캠프에는 동경 아오바 인터네셔널 스쿨을 방문해 해외학생들과 교류를 통해 국제적 감각을 키우고 IB(국제 학위)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한다. 특히, 일본의 와세다대를 방문해 특별 강연 및 학교 탐방을 한다.



또한 일본의 정보기술(IT) 전문학교인 ‘HAL직업전문학교’를 들러 게임·애니메이션·로봇 등 다양한 IT산업에 대한 강의를 듣고 직접 체험하는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대교에듀피아 관계자는 “이번 캠프는 글로벌 프로그램 체험을 통해 아이들이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아이들이 전세계에서 교육되고 있는 다양한 프로젝트 수업을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것이다”고 밝혔다.

캠프 모집인원은 학생과 학부모 각각 20명씩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교에듀피아에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