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정병준 기자
2012.04.17 10:48:01
[이데일리 정병준 기자] 현대자동차(005380)는 고객응대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고객응대 전문가 육성 프로그램인 `쇼룸 전문가 아카데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3월부터 진행 중인 `청춘고백 2030 운동`과 함께 고객응대 접점에 있는 직원들의 고객 서비스 자세와 응대 요령을 강화해 고객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현대차는 고객응대 접점에 있는 영업사원 중 주요 거점 50여 개소(직영 30개소/대리점 20개소)의 1000여 명을 대상으로 고객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힐튼호텔 트레이닝센터 등과 연계한 교육 프로그램을 이달부터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