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든앤앨리스마케팅, JTBC미디어컴과 동반성장 위한 MOU 체결

by이윤정 기자
2024.08.26 09:22:0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전문기업 ㈜이든앤앨리스마케팅은 JTBC 미디어랩사인 JTBC미디어컴과 영업 기회 발굴 및 상품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JTBC미디어컴 본사에서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좌측부터) 이든앤앨리스마케팅 조성훈 이사김기영 사장, 안태호 JTBC미디어컴 대표, 이정훈 이든앤앨리스마케팅 대표, JTBC미디어컴 김형태 상무이종민 팀장박찬성 국장 (사진=㈜이든앤앨리스마케팅)
㈜이든앤앨리스마케팅은 2001년 글로벌 마케팅 회사인 Carlson Marketing Worldwide의 한국법인으로 설립된 이후, 20여 년간 국내외 유수 기업들의 브랜드로열티와 세일즈 강화를 위한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특히, 현대자동차 모터스튜디오, 삼성전자 갤럭시 스튜디오, 건설 및 금융사 등의 다양한 브랜드 체험관을 마케팅 세일즈의 통합 플랫폼으로 차별화하는 데 강점을 지니고 있다.

JTBC미디어컴은 2014년 3월 방송통신위원회의 미디어랩 허가를 위한 종합 심사에서 1위로 선정되며 설립된 회사로 JTBC, JTBC2, JTBC4의 우수한 방송 콘텐츠를 바탕으로 창의적인 광고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선진 광고 판매제도를 도입하여 방송 광고시장의 활성화와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각각 보유한 기획 및 실행 역량, 광고주 영업 역량, 상품 역량 등을 공유하게 된다. 이든앤앨리스마케팅의 이정훈 대표이사는 이번 양사 MOU 체결에 대해 “JTBC의 우수한 콘텐츠 IP를 활용한 창의적인 BTL 마케팅 솔루션을 기획하여,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이번 MOU를 통해 고객사의 브랜드 가치 향상에 기여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양사는 지속적인 협력을 기반으로 고객사와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브랜드를 위한 최적의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시장에서 경쟁력을 한층 높여 더 많은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