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 24일~28일 하계 특별 차량점검 서비스 실시
by박민 기자
2023.07.21 10:00:05
전국 43개 서비스센터서에서
휴가철 장기운행 대비 관련 점검
엔진, 에어컨, 타이어, 브레이크 등
[이데일리 박민 기자] KG 모빌리티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고객들의 안전한 운전과 즐거운 여행을 위해 ‘하계 특별 차량점검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차량점검 서비스는이달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전국 43개 서비스센터에서 전 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고객 차량의 주요 부품 점검을 통해 각종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마련됐다.
| KG 모빌리티, 하계 특별 차량정검 서비스 실시.(사진=KG 모빌리티) |
|
차량 점검 항목은 △에어컨·히터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등 각종 오일상태 점검 △부동액 비중 점검 및 보충 △브레이크 액량 및 상태점검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상태 점검 △워셔액 보충 등 총 10개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KG 모빌리티 관계자는 “지난 14일 여름 장마철 국지성 호우 및 태풍 등 자연재해로 차량 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수해차량 특별정비 서비스를 실시한 데 이어 곧바로 찾아온 여름 휴가 철을 대비해 이번 하계 특별 차량 점검 서비스를 마련하게 됐다”며 “장거리 운행 전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고 고장 및 사고 없이 보다 안전한 여름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G 모빌리티는 고객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2001년부터 사전 차량점검서비스 및 수해차량 특별정비 서비스 등 고객 중심의 차량점검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실시하는 등 차량운행에 따른 불편함 해소 및 서비스만족도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2023년 하계 특별 차량점검 서비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