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스, 무전원 직수형 '미미 정수기' 출시

by강경래 기자
2022.01.06 09:43:05

웰스 미미 정수기 (제공=웰스)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교원그룹이 운영하는 가전 브랜드 웰스(Wells)는 무전원 직수형 ‘웰스 미미 정수기’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웰스 미미 정수기는 폭 9cm로 작은 크기에 미니멀 디자인의 직수정수기다. 초소형 크기에 물이 출수되는 파우셋 또한 180도 회전할 수 있어 주방 공간과 취향에 따라 가로와 세로, 코너 등 원하는 형태로 설치가 가능하다. 일반적인 정수기와 같이 세로형 설치는 물론 넓은 면을 전면으로 사용하는 가로 형태로도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좁은 틈 사이는 세로 형태로, 앞 공간을 여유롭게 활용하길 원할 때는 가로 방식으로 배치하면 된다. 특히 전원이 필요 없는 무전원 방식으로 콘센트 위치 제약이 없으며 전기료 걱정도 없다.



미미 정수기는 정수 성능도 강화했다. 6단계로 구성한 ‘네오나노클린 필터’를 탑재해 우수한 정수 성능을 갖췄다. 이를 통해 몸에 좋은 미네랄은 유지하고 노로 바이러스와 황색포도상균 등 유해 바이러스와 박테리아 등은 99.9% 제거한다.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정수기 관리 방법도 선택할 수 있다. 전문가가 관리해주는 방문관리는 6개월마다 웰스매니저가 방문해 필터 교체부터 코크와 제품 내외부 세척 등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가관리를 원하면 필터와 코크팁를 교체 주기에 맞춰 정기적으로 배송한다.

웰스 관계자는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달라지는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자 미미 정수기를 선보였다”며 “작은 크기에도 위생과 편의성, 실용성, 인테리어 소품과 같은 디자인까지 고루 갖춘 제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