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즈스쿨, 국가유공자·군인·경찰·소방공무원 가족 대상 프로모션 진행

by이윤정 기자
2021.06.04 10:00:00

(사진제공=유즈스쿨)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미국 홈스쿨링 프로그램 유즈스쿨은 6월 호국보훈의 달 감사의 마음을 담아 국가유공자, 군인, 경찰, 소방공무원 가족 대상 1개월 무료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대상자는 본인 및 직계 가족으로 자녀, 손주, 부모님, 배우자 등이다. 국가유공자는 국가보훈처가 발급한 신분증 및 가족관계증명서를 제출하고 군인, 경찰, 소방공무원은 공무원증과 함께 가족관계증명서를 제출하면 혜택이 제공된다.

유즈스쿨은 미국 학생들이 수업받는 미국교과서 전 과목 강의를 그대로 들을 수 있어 현지 미국 학교 수업을 완벽하게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영어는 물론 넓은 지식 습득까지 가능해 답이 정해진 주입식 교육에서 벗어나 스스로 생각하고 학습하는 자기주도학습자를 실현할 수 있다.



1개월 무료체험 혜택에는 미국교과학습을 기본 구성으로 학습 코칭이 가능한 클래스튜터가 추가 구성되어 있어 코칭이 어려운 학부모님들의 부담도 덜어준다. 또한 온라인 영어도서관이 포함되어 있어 단계별 맞춤 원서를 읽을 수 있다.

유즈스쿨 담당자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나라를 위해 헌신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1개월 무료체험 혜택을 준비했다”며 “유즈스쿨은 대한민국 대표 교육 기업으로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