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일렉트로룩스코리아와 업무제휴협약 체결

by함지현 기자
2020.12.11 08:58:27

일렉트로룩스 신제품 G마켓·옥션 선론칭
액세서리류 독점 판매 등 파트너십 강화
스마일배송 통해 고객 편의성 증진 도모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이베이코리아는 스웨덴 가전 브랜드 일렉트로룩스와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제휴협약(JBP)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신영 일렉트로룩스코리아 대표(왼쪽)와 김태수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본부장(사진=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업무제휴협약 체결을 통해 이베이코리아는 일렉트로룩스의 신제품을 국내 최초로 선보일 수 있게 됐다.

아울러 일렉트로룩스 본사에서만 유통하고 있는 가전 제품의 액세서리류를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 옥션, G9에서 독점 판매한다.

또한 일렉트로룩스의 다양한 제품을 이베이코리아의 익일-묶음배송 서비스인 스마일배송과 연계하고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함께 진행하기로 합의했다.



이 밖에도 양 사는 긴밀한 파트너십을 유지하면서, 고객 편의 증진을 위한 다양한 협업을 이어 갈 계획이다.

김태수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본부장은 “세계적인 가전 기업 일렉트로룩스와 시너지를 발생시킬 수 있는 방법을 다각도로 고민하고 있다”며 “일렉트로룩스와 국내 소비자를 잇는 가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10일 서울 강남파이낸스센터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실시한 체결식에는 김태수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본부장과 이신영 일렉트로룩스 대표이사가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