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SHIFT), 그랜드 조선 제주와 가을 리미티드 패키지 런칭
by이윤정 기자
2021.09.10 10:00:00
[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주식회사 에이치이공일(H201)의 샤워브랜드 시프트(SHIFT)는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와 함께 3개월 동안 준비한 특별 콜라보 패키지를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시프트는 그랜드 조선 제주와 함께 가을 휴캉스를 즐길 수 있는 키즈룸 전용 ‘포 마이 조선 주니어(FOR MY JOSUN JUNIOR)’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아이와 부모에게 제주에서 여유롭게 힐링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이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해당 패키지는 그랜드 조선의 키즈 브랜드인 조선 주니어와 함께 선보이는 상품으로, 패키지 출시를 기념하여 선착순 300개 객실에 ‘시프트 X 조선 주니어 비타민 샤워기 세트’를 제공한다.
조선 주니어의 시그니처 패턴이 담긴 리미티드 콜라보 PVC 백과 조선 주니어 시그니처 캐릭터가 포함된 비타민 캡슐 2종(△퓨어알로에, △티트리&라벤더), 세디먼트 필터 그리고 캡슐샤워기로 구성되어 있다. 투숙객들은 선물로 제공된 캡슐샤워기 키트로 샤워를 즐길 수 있다.
또한 Aria 조식 뷔페 3인, 그랑 조이 키즈 케어 3시간, 풀사이드바 5만 원 권도 제공된다. 2박 이상 투숙 시 가족의 소중한 순간을 액자에 담아 제공하는 그랑 조이 패밀리 스냅사진 프로그램을 1회 제공한다.
이외에도 사전예약을 한 투숙객을 대상으로 생일을 맞이한 조선 주니어들에게는 생일 왕관과 케이크를 선물하여 가족과 함께하는 그랜드 조선 제주 여행에 특별함을 더해나갈 계획이다.
하경수 시프트 대표는 “순도 높은 비타민 C 외 코코넛, 알로에베라, 티트리 오일 등 7가지 자연유래 보습성분으로 구성해 만든 비타민 캡슐 샤워기의 향기 샤워로 호캉스 기간 동안 아이의 취향과 부모님의 마음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