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케라시스 '걸리쉬(GIRLISH)' 출시

by김진우 기자
2016.11.07 09:12:15

[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애경은 프리미엄 헤어클리닉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에서 시간대별 맞춤형 헤어케어 제품인 ‘걸리쉬(GIRLISH)’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스타일링 기구를 쓰는 아침부터 유분이 올라오는 오후 등 시간대별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모닝 컬링 에센스 △레벨업 헤어롤 △실키 핏 헤어 파우더 팩트 △리페어 오일 에센스 등 총 4종으로 구성했다. 휴대하기 간편한 사이즈로 제작돼 언제 어디서나 망가지기 쉬운 헤어 스타일을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AOA 설현의 ‘걸리쉬 모닝 컬링 에센스’는 스타일링을 하는 아침에 사용하는 제품이다. 베이비 블러썸 오일 성분을 함유해 열손상으로 지저분해지기 쉬운 머릿결을 매끄럽게 유지해준다. 또한 컬링 스타일링을 오랫동안 유지해 준다.



AOA 초아의 ‘걸리쉬 레벨업 헤어롤’은 외출 전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더욱 풍성한 앞머리 컬링을 도와준다.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사용가능하며 탄력있고 볼륨있는 앞머리를 유지해준다.

AOA 지민의 ‘걸리쉬 실키 핏 헤어 파우더 팩트’는 두피에 유분이 올라오면 퍼프를 이용해 앞머리나 정수리 부분에 가볍게 발라 털어내는 제품이다. 천연성분의 이중구조 마이크로 파우더가 땀과 피지 만을 잡아 뿌리볼륨을 살리고 두피를 보송보송하게 유지해준다. 또한 백탁현상 없이 고민되는 냄새까지 제거해준다.

AOA 민아의 ‘걸리쉬 리페어 오일 에센스’는 취침 전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베이비 블러썸 오일 성분이 손상되고 지친 모발을 부드럽게 가꿔 다음날 건강한 머릿결에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