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티, 인기 커플 캐릭터 '슈야' 협업 카드커버 출시

by이지은 기자
2024.02.20 09:49:13

슈야 시리즈 카드커버 6종 선봬
서울·부산 슈야 팝업스토어 진행

(사진=고스티)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프리미엄 카드커버 브랜드 고스티가 인기 커플 캐릭터 ‘슈야’와 협업한 카드커버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슈야는 달콤한 슈크림에서 태어난 슈크림 토끼로 말랑 쫀득한 사랑스러움으로 무장한 캐릭터다. 짝꿍인 초콜릿 토끼 토야와의 알콩달콩한 일상 이야기가 많은 커플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탄탄한 팬층을 형성했다. 카카오 이모티콘 구매 및 선물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대표적인 커플 캐릭터로 자리매김했다.

이번에 고스티가 선보이는 슈야 시리즈 카드커버는 총 6종이다. 특히 ‘토야 모양 가방을 멘 슈야’, ‘슈야 모양 가방을 멘 토야’와 ‘튤립을 들고 있는 슈야’, ‘네잎클로버를 들고 있는 토야’ 등 세트 디자인으로 출시돼 색다른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사용 중인 카드의 IC칩 크기를 확인한 후 원하는 디자인을 구매하면 된다.

슈야 카드커버는 ‘슈야의 스위트샵’ 팝업스토어에서 처음 공개됐다. 슈야 팝업스토어는 오는 3월 7일까지 카카오프렌즈 홍대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이후 3월 8일부터 4월 3일까지 카카오프렌즈 부산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이어질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종료 이후에도 고스티 웹사이트에서 계속 만나볼 수 있다.



고스티 카드커버는 신용·체크·교통카드 등 모든 카드를 원하는 디자인으로 쉽고 간편하게 바꿔주는 아이템이다. 고스티는 각종 결제 기기에 문제없이 삽입될 수 있도록 카드 규격 맞춤 사이즈로 제작한 600여개 디자인 커버를 선보이고 있다.

고승훈 고스티 대표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슈야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고스티를 알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슈야토야 카드커버는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 소소한 기념일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커플 아이템일 것”이라고 말했다.

케이비젼 관계자는 “슈야 카드커버는 팝업스토어에서 첫 주에만 1000개 이상 판매될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팬들의 관심이 증명된만큼 앞으로 고스티와 함께 다양한 디자인의 커드커버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