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최대 78% 할인 ‘운동할 결심’ 기획전
by김정유 기자
2023.01.25 09:27:38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버킷플레이스는 자사 애플리케이션 ‘오늘의집’은 홈트레이닝 용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공하는 ‘운동할 결심’ 기획전을 연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29일까지 총 90여개 브랜드의 800여개 상품을 최대 78%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점핑큐브, 덤벨, 스파인코렉터, 요가매트 등 인기 홈트레이닝 상품들이 대상이다.
고객 운동 단계에 맞는 상품도 추천한다. 오늘의집은 ‘가볍게 시작하는 LEVEL 1’, ‘본격 홈트 시작 LEVEL 2’, ‘프로를 위한 장비 LEVEL 3’의 3단계의 카테고리 유형별로 상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게 했다.
‘가볍게 시작하는 LEVEL 1’에서는 홈트레이닝에 처음 도전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유산소와 근력 운동이 동시에 가능한 스텝퍼부터 안전한 운동을 돕는 운동매트, 홈트레이닝 만능 아이템으로 꼽히는 폼롤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본격 홈트 시작 LEVEL 2’에서는 소음 걱정이 없는 헬스사이클부터 철봉, 아령, 덤벨, AB슬라이드 등 다양한 신체 부위를 단련할 수 있는 운동 용품을 제안한다. 마지막으로 ‘프로를 위한 장비 LEVEL 3’에서는 전신 운동에 효과적인 런닝머신과 로잉머신을 추천한다.
또한 ‘운동할 결심’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이 평소 눈 여겨 봤던 운동 용품을 더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첫 구매 최대 2만원 할인을 비롯해 BC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2만원 한도 내에서 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건강부터 다이어트, 바디프로필까지 고객들이 새해에 세운 운동 결심을 오랫동안 지속할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의 홈트레이닝 용품을 엄선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오늘의집은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밀접한 부분에서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