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임당기프트, 마포 복지관에 담요 300장 기부
by이윤정 기자
2022.01.24 09:32:18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판촉물 전문 쇼핑몰 ‘사임당기프트’는 임인년 새해를 맞이해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마포복지관에 담요 300장을 기부했다고 24일 밝혔다.
마포복지관은 건강한 공동체를 지향하며 주민이 함께 봉사에 참여하는 복지관으로 이번 기부품은 마포구 지역 내 소외된 아동, 청소년, 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사임당기프트는 여성기업인증 및 중소기업인증을 받은 ‘공공기관 우선 구매대상기업’으로 각종 오피스용품을 비롯해 USB메모리, 보조배터리, 스마트링 등 소형IT 가전부터 텀블러, 물티슈, 구급함 등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판촉물 카테고리를 구성, 판매하는 기념품 & 판촉물 전문 브랜드다.
해당 업체는 신년맞이 회원가 5% 할인과 함께 적립 및 쿠폰 제도를 도입했으며, 판촉물 선정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사를 위해 1:1 전문상담원 배치와 맞춤형 카달로그를 제공한다.
더불어 특판몰 및 복지몰도 별도로 운영하고 있으며, 제조사들과의 직거래 시스템을 통해 최근 트렌드가 반영된 경쟁력 있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사임당기프트 관계자는 “작은 정성으로 추운 겨울철과 곧 다가올 명절에 조금이나마 따뜻한 온기를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사임당기프트는 도움의 손길이 절실한 곳에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