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누리코리아, 'Ezy-Q' 허브몰 론칭 기념 IFS 창업 박람회 참여

by이윤정 기자
2021.10.13 09:19:46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이한위 배우가 모델로 있는 ㈜나누리코리아는 대량상품 수집 솔루션인 Ezy-Q의 회원사만을 위한 쇼핑몰 ‘허브몰’을 론칭했다.

이를 기념해 업체는 폭넓은 가격 할인과 다양한 혜택을 가지고 코엑스몰에서 열리는 하반기 IFS 창업 박람회에 참여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제공=㈜나누리코리아)
이번 창업박람회에서 솔루션에 가입하는 회원사에게는 최대 50%의 할인율이 적용된 창업패키지 상품을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현장 이벤트로 노트북과 모니터 등 다양한 혜택과 경품을 가지고 소비자를 만날 계획이다.

Ezy-Q 쇼핑몰운영솔루션은 구매대행의 최대 장점인 다품종 대량 등록의 장점을 통하여 고객사의 매출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구매대행 운영사의 가장 큰 문제점인 배송 문제 해결을 위해 중국 및 현지 물류 센터를 직접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현지 물품 검수 서비스·안전 배송 서비스를 운영 하고 국내 4PL 창고 무상지원, 최저가 배송비 등으로 회원사의 1인 쇼핑몰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나누리코리아 관계자는 “경력 단절 여성 및 부업자들의 창업 후 쇼핑몰 운영 정착률 약 80% 이상이라는 높은 비율의 유지가 가능한 것은 토탈 창업지원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어 가능하다”며 “산업통상 자원부 등록 자격증인 ‘쇼핑몰 운영관리사’ 자격관리 회사이고, 쇼핑몰 운영자들 간의 교육과 공유를 통해 함께 성장하는 서비스이기에 회원사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온라인 쇼핑몰 및 창업 아이템의 자세한 정보는 ㈜나누리코리아 홈페이지와 IFS 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