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명품 "호미가" 롯데백화점 우수고객초대전 개최!

by이대원 기자
2016.01.09 14:39:36

(주)휘권양행의 브랜드 호미가가 호텔롯데서울 소공점 3층에서 행사를 가진다
[이데일리TV 이대원PD]수제명품 악어백 브랜드 ‘호미가’의 2016년 첫 공식 행사로 “호미가 롯데백화점 우수고객초대전”이 2016년 1월 13일(수) 12시부터 호텔롯데서울 소공점 3층 사파이어 볼룸에서 아나운서 ‘김병찬’ 씨의 사회로 진행된다.

1부 행사에는 점심식사를 겸한 축하공연으로 유명 성악가와 가수가 나와 이 날 행사에 특별 초청된 롯데백화점 본점 우수고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드릴 예정이고 2부 행사로는 ‘유난희 SHOW’가 펼쳐진다. 유난희 씨는 국내 1호 쇼호스트이자 대한민국 최고 연봉의 명품 쇼호스트로, 이번 쇼에서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호미가와 2016년 신제품 발표회를 통해 공개된 명품 호미가 악어백을 소개할 예정이다. 100% 핸드스티치 공법의 호미가 악어백은 인체에 무해한 에코(ECO) 인증을 받은 악어가죽만으로 제작된 핸드백으로, 호미가 만의 정교한 기술과 장인정신이 깃 든 최상급 퀄리티의 제품이다.

3부에는 특별한 혜택을 주는 패밀리 세일이 진행된다.

한편, 이날 행사장 내에 마련된 시연회장에서는 30년 경력의 장인이 직접 핸드백을 제작하는 시연을 펼칠 예정이다.



또 행사장 외부 디스플레이에는 호미가의 고품격 악어백을 전시해 다른 브랜드에서 찾아볼 수 없는 호미가 만의 특별한 퀄리티를 소개한다. 특히 호미가 장인이 오랜 세월 사용해 온 내공이 묻어나는 도구들과 패턴 그리고 악어가죽 원피들도 함께 전시되며, 호미가 핸드백이 어떤 과정을 거쳐 생산되는지를 간단한 설명과 함께 이미지화하여 고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호미가 관계자는 “이번 초대전을 통해 호미가의 진정한 가치와 최고급 수제 명품 핸드백의 특별함을 전할 것”이라며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된 만큼 고객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호미가는 초청 행사에 이어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라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진열 상품에 대해 10~60%에 이르는 파격할인을 제공하고, 7% 상품권 증정 행사와 100만 원 이상 구매고객께 타조가죽 머니클립을, 300만원 이상 구매고객께는 악어가죽 머니클립을, 500만 원 이상 구매고객께는 악어가죽 장지갑을 드리는 통 큰 1+1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