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대학생 마케터 '그린서포터즈' 6기 모집

by서영지 기자
2012.12.26 10:51:22

온·오프라인 마케팅 업무 참여·취항지 탐방 등 기회

[이데일리 서영지 기자] 저비용항공사(LCC) 진에어는 다음 달 9일까지 ‘그린서포터즈’ 6기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진에어 그린서포터즈는 여행·항공분야에 관심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0년 1기부터 5기까지 총 60여명의 대학생이 활동했다.

선발된 그린서포터즈는 진에어 온·오프라인 마케팅 업무 참여를 비롯해 취항지 탐방, UCC 영상 제작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마케팅 경험을 쌓을 기회를 갖게 된다.



이번 그린서포터즈 6기는 다음 달 22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3개월 동안 활동한다. 합격자 전원에게 활동 기간 중 국내선 왕복 항공권과 진에어 취항지 탐방,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한다. 또한 최우수 활동자 2명은 국제선 왕복 항공권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휴학생을 포함한 대한민국 거주 20대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총 12명을 선발한다. 기획·디자인·영상 등 분야별로 선발하며 다음 달 9일까지 진에어 홈페이지와 그린서포터즈 공식 블로그(jinairgs.tistory.com)를 참고해 지원서와 지원 과제물을 이메일(marketing@jinair.com)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을 거쳐 다음 달 18일에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진에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