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이세창이 전하는 K5 하이브리드 시승기는?

by김보리 기자
2011.07.05 11:05:22

기아차, 에코리더스 시승단 운영

[이데일리 김보리 기자] 기아차가 각계 오피니언 리더들을 통해 K5 하이브리드의 친환경성과 경제성 알리기에 나선다.

기아차(000270)는 5일 각계 오피니언 리더 21명을 선정해 K5 하이브리드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K5 하이브리드 에코리더스 시승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K5 하이브리드 에코리더스 시승단'은 7월부터 9월까지 두 달간 운영된다. 5일부터 시작되는 1차 시승단에는 이두희 고려대 교수, 조동성 서울대 교수, 이종화 아주자동차대학 총장, 민경덕 서울대 교수, 정재승 카이스트 교수, 윤여선 카이스트 교수, 유상석 충남대 교수, 김지현 아시아태평양국제교육협회 사무총장 등 학계 인사들과 카레이싱으로 유명한 탤런트 이세창 씨 등 총 9명이 활동하게 된다.



기아차는 K5 하이브리드 '에코리더스' 시승단의 시승기와 인터뷰 영상을 펀키아(http://www.funkia.kr)와 주요 웹사이트에 게재할 예정이다.

기아차는 이번 '에코리더스' 시승단 외에도 '에코 드라이버 선발대회', 'K5 하이브리드 나무링거 캠페인' 등 기아차와 K5 하이브리드의 친환경성을 알리는 에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쳐 왔다.

'에코리더스' 시승단으로 참여하게 되는 이두희 고려대 교수는 "뛰어난 디자인과 성능으로 주목 받는 K5 하이브리드를 시승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에코리더스 시승단으로 활동하면서 친환경차와 에코 드라이브의 중요성을 직접 체험해 보다 나은 녹색미래를 만들어 가는데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