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피용익 기자
2007.04.16 10:59:34
[이데일리 피용익기자] 16일 오전 주요 포털사이트의 뉴스 실시간 검색어에는 성인용 게임 `판게아`가 상위권에 올랐다.
판게아는 판게아게임로더가 개발한 남성용 하드코어 다중접속역할게임(MMORPG). 캐릭터 성장, 전투, 공성전이라는 RPG 요소에 섹시바, 도박이라는 성인용 콘텐츠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최근 게임물등급위원회로부터 청소년이용불가 등급으로 심의를 통과해 이달 말 5차 비공개 테스트에 들어갈 예정이다.
옛 `양은이파` 두목 조양은씨도 뉴스 검색어 상위에 이름을 올렸다. 조씨는 지난 13일 오후 11시30분쯤 서울 강남구 역삼동의 한 호텔에서 긴급 체포됐다.
조씨는 평소 알고 지내던 사업가 박모씨로부터 2005년 말부터 지난해까지 4~5차례에 걸쳐 10억원 이상을 빼앗은 혐의로 구속영장이 신청됐다. 조씨는 또 2005년 10월 강남구 역삼동의 한 주점에서 사업가 황모씨 머리를 재떨이 등으로 때려 20바늘을 꿰매게 한 혐의도 받고 있다.
탤런트 김정은과 이서진의 열애설도 화제가 되고 있다. 김정은은 전일 오후 자신의 팬카페에 이서진과 열애설을 간접 시인하는 글을 올렸다. 이어 이서진도 공식 홈페이지에 대해 열애설을 시인했다.
최근 인터넷접수 마비로 논란이 되고 있는 토플(TOEFL) 관련 소식을 찾는 네티즌들도 많았다. 이날 토플 시험 주관 기관인 미국 ETS(교육평가원)는 `토플 대란`을 해소하기 위해 한국과 일본에서 특별 지필 시험을 실시한다고 홈페이지를 통해 전격 공지했다.
온미디어 관련 뉴스도 많이 검색됐다. KT와 온미디어가 합작사를 설립한다는 일부 언론의 보도 때문. 그러나 KT는 케이블TV의 채널사업자인 온미디어와의 미디어 콘텐트 합작회사 설립 추진설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KT "온미디어와 합작사 설립설 `사실무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