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라 맨즈, ‘나바 코리아 AOC’ 후원사 참여 ‘성료’

by윤정훈 기자
2022.04.14 09:21:45

현장 부스에 이틀간 1500명 넘게 방문
콜래보레이션 한정 머슬핏 티셔츠’ 별도 제작해 증정
국내 보디빌딩 피트니스 최정상 협회와 파트너십 이어갈 것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프리미엄 짐웨어 브랜드 뮬라 맨즈가 최근 서울 스위스 그랜드 호텔에서 열린 나바 코리아(NABBA KOREA) 2022 아시아 오픈 챔피언십 행사에 공식 후원사로 참가해 현장 부스 운영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9일 서울 스위스 그랜드 호텔에서 열린 ‘나바 코리아(NABBA KOREA) 2022 아시아 오픈 챔피언십 행사’에 뮬라 맨즈가 후원사로 참여했다. 뮬라가 만든 콜래보레이션 티셔츠를 받기 위해 방문객들이 줄을 서 있다(사진=뮬라맨즈)
세계적 피트니스·보디빌딩 단체인 나바(NABBA)가 주관하는 ‘아시아 오픈 챔피언십’은 총 12개 부문을 심사하는 주요 정상급 대회로, 매년 전문 선수를 비롯한 많은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뮬라 맨즈는 국내 짐웨어 대표 브랜드로 이번 대회에 참가, 팝업 부스를 운영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그 중에서도 뮬라 럭키 코인 이벤트를 통해 머슬핏 티셔츠, MPPC 아치로고 오버핏 티셔츠, 하이브리드 레깅스 팬츠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해 이틀 간 1500명이 넘는 방문객을 끌어모아 눈길을 끌었다.

특히 경품 중 하나인 ‘뮬라 맨즈 x 나바코리아 콜래보레이션 한정 머슬핏 티셔츠’는 이번 행사를 위해 한정 제작된 것으로 현장에서 많은 문의가 이어지기도 했다.



이 밖에도 브랜드 제품을 착용한 방문객에게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를 증정하고, 시그니처 짐웨어 라인 및 애슬레저 라인 체험 전시를 운영하는 등 고객과 보다 밀접하게 소통하는 기회를 가졌다

뮬라 맨즈는 지난 2일 강남섬유센터에서 개최된 PCA코리아 PCA&NPCA 챔피언십에도 참가해 후원사 단독 부스를 선보이며 브랜드를 알린 바 있다. 당시 행사에서는 대회 참여 선수를 대상으로 무료 바디프로필 촬영을 진행하는 행사도 함께 열어 큰 관심을 모았다.

다양한 오프라인 접점을 통해 뮬라 맨즈는 전월 대비 매출 146% 성장, 자사몰 회원 가입 수 121% 증가 등 가시적인 성과를 거뒀으며 트레이너 회원 및 센터 비즈니스 회원 가입율도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뮬라 맨즈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더욱 많은 이들에게 뮬라 맨즈의 철학과 제품을 보다 생생하면서도 입체적으로 소개할 수 있게 되어 의미있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뮬라는 보디빌딩 피트니스 페스티벌 최정상 협회들과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선보이며 더욱 다양한 짐웨어 및 애슬레저 웨어를 선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