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칼로리 줄이고 영양 높인 '건강 스무디' 4종 출시

by함정선 기자
2016.04.01 09:18:08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할리스커피는 건강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건강 스무디 4종을 1일 출시했다.

건강 스무디는 영양이 풍부한 저칼로리 아몬드우유와 유산균이 풍부한 플레인 요거트를 베이스로 한 음료로 영양과 칼로리를 모두 잡은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는 ‘아몬드 고구마 할리치노’와 ‘아몬드 그린티 할리치노’, ‘딸기 요거트 스무디’, ‘아사이 요거트 스무디’ 4가지로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즐길 수 있다.

아몬드 고구마 할리치노와 아몬드 그린티 할리치노는 항산화 작용을 돕는 비타민 E와 뼈에 좋은 칼슘이 들어 있고 칼로리는 일반 우유보다 낮은 아몬드우유를 사용했다.



아몬드 고구마 할리치노는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하며 포만감 있는 고구마를 더해 한 끼 식사 대용으로 든든하게 마실 수 있다. 아몬드 그린티 할리치노는 노화 방지와 스트레스 완화를 돕는 녹차의 풍미를 더했다.

딸기 요거트 스무디는 유산균이 풍부하며 설탕이 첨가되지 않은 플레인 요거트에 비타민 가득한 딸기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아사이 요거트 스무디’는 항산화제와 필수 영양분이 풍부한 대표적인 슈퍼푸드 아사이베리와 아로니아, 석류, 블루베리를 넣었다. 이번 건강 스무디의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기준 5900원이다.

한편 할리스커피는 이번 건강 스무디 4종 출시를 기념해 14일까지 건강 스무디를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