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월드컵 안주·야식 증정 이벤트
by천승현 기자
2014.06.13 09:59:14
[이데일리 천승현 기자] CJ제일제당(097950)은 월드컵을 맞아 ‘CJ제일제당과 함께 응원 에너지 충전’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주요 대형마트에서 월드컵 경기를 시청하며 즐길 수 있는 안주나 야식류의 제품들을 대상으로 간편 메뉴를 개발해 시식행사를 진행한다.
‘더 건강한 미니비엔나’, ‘더 건강한 그릴비엔나’, ‘비비고 남도떡갈비’, ‘비비고 왕교자’, ‘알래스카 연어’, ‘더 건강한 어묵’ 등 집에서 손쉽게 외식 메뉴 수준의 맛과 품질을 즐길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월드컵 에디션 신제품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용 소시지도 새롭게 선보였다. 큼직한 크기로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빅프랑크’와 ‘빅프랑크 청양고추’, ‘불닭구이 빅핫바’, ‘빅그릴비엔나’ 등을 축구선수들을 연상케 하는 패키지와 응원 메시지를 담아 월드컵 기간 동안 판매한다.
CJ제일제당은 CJ E&M 넷마블의 캐주얼 모바일 축구게임 ‘차구차구 for Kakao’와 연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형마트나 편의점에서 ‘프레시안 볶음밥(컵밥)’과 ‘맥스봉’ 등을 구매하면 ‘차구차구 for Kakao’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 당첨 게임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을 등록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18년 월드컵 개최지인 러시아 여행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CJ제일제당은 CJ온마트(www.cjonmart.net)에서도 브라질 월드컵과 연계한 야식·간식 테마 기획전을 운영한다. 전자레인지나 프라이팬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냉장·냉동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