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운정 힐데스하임 케멜라스' 오피스텔 분양..임대보장제 실시
by성문재 기자
2018.11.07 08:29:45
전실 복층 구조..일부 세대엔 테라스 설계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 도입..''하우스텔''
| 파주 운정 힐데스하임 케멜라스 조감도. 원건설 제공. |
|
[이데일리 성문재 기자] 원건설이 이달 중 경기도 파주시 와동동 일대에서 ‘파주 운정 힐데스하임 케멜라스’ 오피스텔을 분양한다.
7일 원건설에 따르면 ‘파주 운정 힐데스하임 케멜라스’ 오피스텔은 지하 2층~지상 10층, 전용면적 13~18㎡, 총 360실로 조성된다. 면적별로는 △13㎡ 9실 △18㎡ 351실이다. 전 실에 복층 구조 특화설계가 적용되고, 일부 세대에 한해 테라스 설계가 도입된다.
기존 주거공간에 호텔의 장점을 더한 ‘하우스텔’로 꾸밀 것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1층 헬퍼데스크와 발렛파킹, 청소, 세탁(유료서비스) 등을 관리해주는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가 제공된다.
조명, 냉·난방 등을 제어하는 홈 네트워크 시스템과 스마트 홈을 연동해 가전뿐만 아니라 택배, 엘리베이터 호출, 주차정보 등 공용부 기능까지 모두 스마트홈 애플리케이션 하나로 제어 및 관리를 할 수 있는 스마트홈 시스템을 도입한다.
각 실에는 대부분의 가전·가구가 제공되는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제공한다. 오피스텔 내부에는 옥상정원 및 무인택배 등 커뮤니티 시설과 서비스 등도 마련된다.
단지 바로 앞에는 하나로마트(예정)를 비롯한 상업시설이 인접해 있고 운정스포츠센터, 소리천, 체육공원, 운정호수공원 등이 도보권 내에 위치한다.
인접한 경의중앙선 운정역을 통해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고 서울~문산 고속도로(2020년 예정)와 제2외곽순환도로 등의 개통예정 도로도 가까이 있다. 연내 착공에 들어갈 계획인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A노선(운정~동탄)과 지하철 3호선(운정~일산) 구간 연장도 예정돼 있다. 향후 GTX-A노선 개통 시엔 서울 강남까지 20분대 이동이 가능해진다.
파주시 일대는 세계 최대 규모의 LG디스플레이(034220)산업단지 외 파주출판문화정보산업단지 등 11개 산업단지가 위치해 있다. 센트럴밸리산업단지 외 5개 산업단지의 추가 조성이 예정돼 있다. LG디스플레이 산업단지 내 축구장 14개 규모(10만1230㎡)로 조성 중인 P10공장이 준공되면, 약 35만명에 달하는 배후수요가 확보될 것으로 추산된다.
‘파주 운정 힐데스하임 케멜라스’ 분양가는 8000만원대부터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주며 1년간 임대보장제(예정)를 실시한다. 분양권 전매가 자유롭다.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