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아이돌 ‘위너’ 팝캐시비 선봬
by강신우 기자
2017.09.22 08:32:54
YG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위너멤버 사진담긴 캐시비 출시
[이데일리 강신우 기자]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인기 아이돌 그룹 ‘WINNER’(위너)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상품이 출시된다.
GS리테일은 YG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위너팝캐시비 카드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위너팝캐시비는 아이돌 그룹 위너의 멤버 4명(강승윤,이승훈, 송민호, 김진우)의 사진이 담긴 인물버전과 위너의 그룹 심볼이 담긴 로고 버전 2가지로 출시된다. GS25를 통해 총 4만장 한정 판매된다. 가격은 4000원.
위너팝캐시비를 구매 후 팝카드 홈페이지에 카드등록을 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위너 싸인CD와 싸인 위너 팝캐시비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팝캐시비 출시를 통해 GS리테일은 티머니(한국스마트카드)와 캐시비(롯데) 모두와 제휴하며 전국 선불교통카드에 탑재됐다. 팝캐시비는 교통카드 기능 외에도 10만여 개 결제처에서 결제수단으로 이용 가능하다.
GS리테일은 이번 위너와의 컬래버레이션 카드를 시작으로 다양한 스타들과 손잡고 한정판 팝캐시비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예정이다. 앞서 GS리테일은 엑소, 인피니트, 아이유, 여자친구 등과 손잡고 한정판 팝카드를 출시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유강현 GS리테일 팝캐시비 담당자는 “위너 팬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팝캐시비를 한정판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젊은 층에 인기가 많은 위너와 손잡고 한정판 팝캐시비를 선보이는 만큼 팝캐시비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팝캐시비는 GS리테일의 차별화 된 결제 및 적립카드로서 별도의 연회비 없이 GS25 행사상품 10%의 추가 할인되는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교통카드, GS&POINT적립 등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