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성문재 기자
2015.04.06 09:31:36
진에어, 대학생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 운영
8월말까지 넉달간 활동..기획·탐방 등 경험
[이데일리 성문재 기자] 저비용항공사(LCC) 진에어가 대학생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인 그린서포터즈 13기를 모집한다.
진에어 그린서포터즈는 항공 마케팅 기획 및 참여, 국내외 취항지 탐방을 통한 진에어 항공 서비스 체험 등을 통해 항공 및 여행 분야 마케팅 전문가로 성장할 기회를 대학생들에게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진에어는 마케팅 실무 담당자가 멘토로 참여해 체계적인 활동 지원과 항공 마케팅 실무 경험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 그린서포터즈 13기는 해외 여행 결격 사유가 없는 국내 대학교 또는 대학원의 재(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오는 19일까지 진에어 홈페이지 및 그린서포터즈 홈페이지(jinairgs.tistory.com) 내 모집 공고에 따라 서류를 작성한 뒤 진에어 홈페이지 내 접수 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진에어는 서류 심사 및 면접 전형을 통해 총 12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그린서포터즈 13기는 다음 달 13일 발대식 이후 오는 8월 말까지 넉달간 활동하게 된다. 진에어는 수료자 전원에게 수료증과 함께 국내선 무료 왕복 항공권을 지급하며 개인 및 팀 미션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최우수 학생 2명에게는 국제선 무료 왕복 항공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진에어 관계자는 “다양한 역량을 평가해 항공 분야에 대한 관심 및 이해도가 높은 지원자가 선발될 예정”이라며 “예비 항공 및 여행 분야 마케팅 전문가의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