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마켓오 레스토랑, 신메뉴 6종 출시 외

by이승현 기자
2011.11.09 10:38:33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오리온에서 운영하는 `맛있는 건강` 마켓오 레스토랑은 신 메뉴 6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 마켓오 `프로슈또 꼬또`
새로 출시하는 메뉴는 `뻬쉐 리조또`, `버섯 안심 리조또 비안꼬`, `버섯 안심 리조또 로쏘` 등 리조또 3종과 `프로슈또 꼬또`, `무화과 너츠`, `루꼴라 차콜 피자 브레드` 등 피자브레드 3종이다.

`뻬쉐 리조또`는 미역과 새우·관자·오징어·보리를 이용해 만들었고, `버섯 안심 리조또 비안꼬`는 양송이·새송이·애느타리·황금송이 등 버섯과 부드러운 안심을 넣어 만들었다.

또 `프로슈또 꼬또`는 이탈리아 생햄 프로슈토와 모짜렐라 치즈, 루꼴라를 함께 즐길 수 있고, `무화과 너츠`는 무화과와 고르곤졸라 치즈·꿀·잣·캐슈넛·아몬드·피칸을 토핑했으며 `루꼴라 차콜 피자 브레드`는 참숯 향이 가득한 불고기와 루꼴라, 토마토를 토핑했다.

마켓오는 `New Menu & Wine`이란 주제로 신메뉴 6종을 마켓오 추천 와인 5종(몬테스 알파 C/S, 1865, 님부스, 에스쿠도 로호, 산타캐롤리나 C/S)의 하프(Half) 사이즈와 함께 세트메뉴로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또 세트 메뉴에 대한 후기를 마켓오 홈페이지, 트위터, 블로그에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연말 뮤지컬 공연 `넥스트 투 노멀`, `쓰릴 미`의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다양한 세계 맥주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맥주 프랜차이즈 카우카우세계맥주가 가을을 맞아 신 메뉴를 출시했다.

▲ 카우카우세계맥주 `깐풍치킨윙&봉`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辛닭발강정·파닭마늘꼬치·어묵꼬치탕·핫베이컨케이준샐러드·해물그라탕·깐풍치킨윙&봉 등 6종으로 맥주와도 잘 어울린다.

카우카우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 6종은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품평회를 거친 후 출시한 만큼 뛰어난 맛을 자랑한다"며 "신메뉴 교육을 강화해 고객들이 제대로 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주 소비층이 20대 후반인 카우카우세계맥주는 멧돼지훈제보쌈·치킨가리아케·사천식 치킨탕수육·미트떡갈비치즈범벅 등 맥주점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게임문화공간 `게임존`과 바(bar)형태의 테이블을 비치해 색다른 분위기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