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두바이에 최첨단 쇼룸..`브랜드 이미지 강화`

by조태현 기자
2009.02.23 11:03:00

두바이몰에 `LG 라이프스타일 갤러리` 오픈

[이데일리 조태현기자] LG전자(066570)가 두바이에 최첨단 쇼룸을 오픈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나섰다.

LG전자는 지난 21일 중동 아랍에미레이트연합 `두바이몰`에 LG전자 프리미엄제품들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게 한 `LG 라이프스타일 갤러리(Lifestyle Gallery)`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세계적인 경기침체 상황에도 시장을 선도하기 위한 마케팅 투자는 지속한다는 방침에 따른 것이다.

이날 열린 기념식에는 중동·아프리카 지역 현장 점검 및 전략 협의차 방문중인 남용 LG전자 부회장과 백우현 최고기술책임자(CTO), 김기완 중아지역본부장, 더모트보든 최고마케팅경영자(CMO) 등 최고경영진들이 대거 참석했다.



`LG 라이프스타일 갤러리`는 유럽 궁전 풍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스칼렛 LCD TV, 프라다 2, 헬스케어 가전, 홈네트워트 솔루션 등 LG전자의 프리미엄 제품들을 모두 전시, 두바이 몰을 방문하는 전세계 고객들에게 LG전자의 최첨단 기술력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특히 판매 중심의 기존 매장과는 달리 소비자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LG전자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체험할 수 있게 하는 데 중점을 뒀다.

이를 위해 530㎡의 면적에 각 제품군별로 전시 및 체험공간을 마련했으며, 거실, 주방, CEO 집무실 등 실제 제품 사용환경과 동일한 공간으로 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