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아이템) 항균항아리 크림생맥주 ‘다라치’
by강동완 기자
2008.01.16 11:28:28
[이데일리 EnterFN 강동완기자] “나노살균처리에 의한 깨끗한 항균 맥주에 국내 전통 항아리잔을 가미한 장점이 차별성을 부각시켰습니다.”
(주)태풍F&B가 최근 향균항아리 크림생맥주 ‘다라치(www.darachi.co.kr)’를 새롭게 출시하고, 본격적으로 가맹사업을 펼친다고 밝혔다.
맥주가 맛있는 新 요리주점인 다라치는 항균시스템에 의한 깨끗한 항아리 크림맥주를 큰 차별성으로 부각시켰다.
또한 간장숙성 바비큐 치킨과 간장숙성 Big후라이드 치킨을 중심으로한 30여가지의 색다른 각종 新 퓨전요리를 특선메뉴로 선보이고 있다.
인테리어 컨셉으론 색다르다! 편안하다!는 느낌을 가질수 있도록 지중해의 편안한 휴식처를 연상케 한다.
프랜차이즈 창업을 통한 가맹점 개설이 가능토록 부담없는 투자금액으로 ‘가맹점이 부자가 되어야 본사가 성장한다’는 모토아래 차별성과 수익성, 지속성을 강조하고 있다.
태풍F&B의 김태환 대표는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면서 자연스럽게 항아리잔을 만들게 되었다”며 “맥주가 살아있는 숨쉬는 잔을 통해 고객과 가맹점이 함께 할수 있도록 집중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또한 항아리잔에 대해 김 대표는 “일정한 온도를 오랫동안 유지하는 장점과 함께 호프의 차별성으로 시장을 리드하겠다”고 강한포부를 밝혔다.
한편, 다라치의 차별화된 향균맥주시스템은 8시간이상 숙성하면서 나노살균처리와 불순물제거 등의 특화된 크림공법으로 가공되고 있다.
창업비용은 66.11㎡(20평)기준으로 가맹비 5백만원을 포함한 총5천4백여만이 예상된다.(점포비용 제외).
(창업문의) 031- 718-00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