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사용 대학생, '밀리의 서재' 전자책 평생 40% 할인

by이윤정 기자
2019.02.14 08:22:27

''SKT 0캠퍼스'' 이벤트
2월 28일까지 1만명 선착순 신청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밀리의 서재가 SK텔레콤과 진행 중인 ‘SKT 0캠퍼스-나만템 밀리의 서재 평생 40% 할인’ 이벤트의 마감이 임박했다. SK텔레콤을 사용하는 20대 대학생을 대상으로 캠퍼스 라이프에 꼭 필요하다고 선정된 10개의 아이템 중 고객이 최대 3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밀리의 서재는 현재 3만 권에 이르는 책을 무제한 월정액으로 읽을 수 있는 독서앱을 운영 중이다. 유명인들이 책을 요약해 핵심만 30분 내외로 읽어주는 ‘리딩북’과 책 내용을 만화로 쉽게 풀어서 읽어주는 ‘밀리 웹툰’ 등이 대학생들에게 특히 인기라는 게 밀리의 서재 측 설명이다.



이창훈 밀리의 서재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장은 “북튜버의 인기에서 보듯이 요즘 20대들은 눈으로 책을 처음부터 끝까지 읽지 않는다”며 “대신 핵심만 읽거나 듣고서 그 책이 필요할 때 다시 찾을 수 있도록 정리해 놓는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SK텔레콤의 대학생 고객을 대상으로 ‘0캠퍼스’에서 오는 28일까지 1만 명 선착순 신청을 받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밀리의 서재를 해지하기 전까지 평생 월 59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에 가입해도 ‘밀리의 서재 최초 가입 시 1개월 무료 혜택’이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