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서 그림으로 관계 치유해요"
by신혜리 기자
2011.01.21 10:02:37
그림으로 관계 치유하는 `마인드링` 서비스 출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플랫폼 연동 강화
[이데일리 신혜리 기자] 네오위즈인터넷(104200)은 그림을 통해 관계를 치유하는 `마인드링`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페이스북에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마인드링은 웹사이트에서 상대방과 자신과의 관계에 대해 각종 심리검사를 진행하고 이를 분석한 다음, 예술성이 검증된 치유 그림을 상대방에게 선물하는 무료 서비스다.
그림 선물을 통해 상대방은 정서를 치유할 수 있게 되고, 보내는 사람은 받는 이와의 관계를 회복·강화할 수 있게 된다.
네오위즈 인터넷은 페이스북의 특성인 지인과 관계 맺기를 살려 강한 입소문 효과까지 노릴 예정이다.
페이스북 이용자가 앱을 통해 친구에게 그림을 선물하면 사용자간 글을 확인할 수 있는 게시판의 `좋아요` 댓글 형식으로 선물 내역이나 앱 소개 등이 자동으로 노출된다.
이러한 페이스북의 소셜 기능을 통해 네오위즈인터넷은 마인드링 서비스를 적극 알리고 확대할 예정이다.
네오위즈인터넷 관계자는 "사람간 관계를 조명하는 마인드링 서비스는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 여러 강점이 있어 외부 플랫폼 연동을 강화하는 중"이라며 "앱 출시를 통해 페이스북 이용자간의 관계 개선과 다양한 입소문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마인드링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은 홈페이지(www.mindring.net)와 더불어 페이스북(www.facebook.com/mindring), 트위터(@Mindring) 등을 통해 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