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온라인서 `넷심` 소통 나서

by류의성 기자
2010.02.08 10:34:46

기업용 블로그 `턴온투모로우` 오픈
사내 임직원 파워블로거 60여명 활동

[이데일리 류의성 기자] 삼성전자(005930)가 최근 기업용 블로그를 만들어 인터넷 사용자들과 `넷심`(Net 心)소통에 나섰다.

8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지난 3일 삼성전자 블로그 `Turn On Tomorrow` (http://www.samsungtomorrow.com)를 오픈했다.

삼성전자의 미래 비전과 브랜드를 통해 나은 미래를 설계하고, 다양한 정보와 의견을 소통하는 커뮤니케이션의 장으로 만들겠다는 취지다.

회사 측은 급격한 디지털 미디어 확산과 온라인 및 모바일 환경으로 커뮤니케이션 환경이 급속히 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기업 블로그를 통해 온라인 속 시공간 속 고객들과 대화를 나누며 공감대를 형성하겠다는 목표다.

삼성전자 블로그의 주제는 `세계와 사람 그리고 제품이 엮어내는 이야기`.

삼성전자 블로그 필진은 사내 임직원 파워블로거 60여명이다.

이들은 앞으로 임직원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글로벌 기업 활동, 제품과 디자인, 신기술 추구의 노력 등을 소재로 네티즌과 대화를 나눌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