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코드, '카카오 T 비즈 샐러드'로 건강간편식 당일배송

by김범준 기자
2021.09.07 09:21:53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프레시코드는 카카오모빌리티 기업용 모빌리티 서비스 ‘카카오 T 비즈니스’를 통해 ‘카카오 T 비즈 샐러드’를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프레시코드에서 제공 중인 ‘카카오 T 비즈 샐러드’ 서비스 이용 화면.(사진=프레시코드)
프레시코드는 샐러드와 건강간편식 구독·배송서비스를 제공하는 푸드테크 스타트업이다. 이번 카카오 T 비즈 샐러드를 통해 카카오 T 비즈니스 등록 이용자를 대상으로 40여종의 샐러드와 샐러드랩 건강간편식, 간식 및 음료를 제공한다. 카카오 T 비즈니스는 카카오 T 비즈니스 등록자만 이용하실 수 있는 기업용 서비스로 업무용은 관리자 설정이 완료된 후, 개인용은 비즈니스 프로필을 등록하면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 T 비즈 샐러드는 스마트폰 ‘카카오 T’ 앱을 실행해 비즈니스 탭 내 ‘샐러드’를 선택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운영하며 주말 및 공휴일은 쉰다. 평일 오전 8시30분까지 주문하면 당일 점심에 바로 수령할 수 있다. 현재 서울 전 지역과 성남 판교 지역에 서비스를 제공하며 추후 지역을 확대해갈 예정이다.



카카오모빌리티에서는 오픈 프로모션으로 다음달 말까지 2개월간 전 품목 무료배송을 실시한다. 또 카카오 T 비즈 샐러드를 이용한 선착순 5000명에게 2000 카카오 T 포인트를 제공한다.

정유석 프레시코드 대표는 “카카오 T 비즈니스와의 협업을 통해 4만여 기업 고객에게도 프레시코드의 신선한 샐러드와 건강간편식을 제공한다”며 “카카오모빌리티와의 상생협력을 통해 건강한 기업 문화와 복리후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